[한국농어민뉴스] 완도 해양치유센터 , 24일부터 이용료 반값 이벤트 진행

  • [한국농어민뉴스]
  • 입력 2023-11-24 08:37
  • |
  • 수정 2023-11-24 08:39
글자크기

해수·해조류 등 16개 테라피실... 해양치유 요법 시설운영

 


국내 최초로 해수, 갯벌, 해조류 등 해양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해양치유 요법을 할 수 있는 해양치유센터가 1124일 문을 연다. 신지 명사십리 해변에 위치한 완도 해양치유센터는 전체 면적 7,740규모로 해수, 머드, 해조류 등 16개 치유 요법 시설을 갖췄다.

 

1층에는 해수풀과 명상풀 등 5개의 테라피실, 2층에는 건강 측정실 포함 머드·해조류 등을 활용하는 11개 전문 테라피실이 있다.

 

완도 해양치유센터의 대표적인 시설 딸라소풀에서는 에어 버블 등 수압 마사지와 수중 노르딕 워킹 등을 통해 전신 이완과 통증 완화, 근육통을 해소할 수 있다.

 

머드 테라피는 완도에서 채취한 천연 머드를 몸에 바르면 독소 배출, 피부 개선 등에 좋고, ‘해조류 거품 테라피는 해조류의 영양 성분을 거품화 해 마사지하면 피부 재생 및 개선에 도움이 된다.

 

2층에는 해수 풀, 스팀 샤워, 저주파 테라피, 해조류 머드 랩핑 등의 건식·습식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건강 측정실에서 체형 분석 및 피부 상태 측정 후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추천받을 수 있다.

 

군은 완도 해양치유센터 개관을 기념하며 해양치유센터를 비롯한 해양문화치유·기후치유 등 공공시설을 정상가보다 5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완도 해양치유센터 이용료(정상가)1층 기본 프로그램은 대인 기준 36,000, 소인 26,000, 1층과 2층의 총 11개의 테라피실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프로그램은 대인 125,000, 소인 80,000원이다.

 

해양치유센터 이용 예약은 완도군청 누리집 좌 상단에 있는 완도 해양치유’’에 접속하여 하면 된다.

 

1, 2층 프로그램은 모두 현장 발권과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나 2층 프로그램은 테라피실 별로 이용 인원이 제한돼 있어 누리집에서 예약 후 이용해야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수영복과 래쉬가드 등의 물품은 개인용품을 이용하거나 대여도 가능하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완도에서 해양치유를 직접 경험해 보고 그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면서 완도 해양치유센터가 우리나라 해양치유산업의 거점 시설이 되고 해양치유산업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정숙 기자 pjsuk92@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300

총 의견수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