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뉴스] 한효진, 칭찬·감사릴레이 칭찬 인증서 전달
문용찬 무지개푸드마켓 6호점 팀장 칭찬인증서 전달 한국효문화진흥원(이하‘한효진’)이 문용찬 대전행복나눔 무지개푸드마켓 6호점 팀장에게 칭찬·감사릴레이 칭찬 인증서를 전달했다.
최현진 유성구자원봉사센터장의 추천으로 칭찬 대상자로 선정된 문 팀장은 조손가정, 독거어르신,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한 무지개푸드마켓을 운영하여, 단순한 지원을 넘어 지속 가능한 나눔의 사회생태계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왔다. 또한, 그는 높은 책임감과 성실함, 나눔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잇는 다리 역할을 하고 있으며, 사회복지 전문가로서 따뜻한 품성과 헌신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문용찬 팀장은 “이렇게 뜻깊은 칭찬 인증서를 받게 되어 감사하다. 이 모든 활동이 가능했던 것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많은 취약계층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희망과 행복을 나누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기황 한효진원장은 “문 팀장님이 보여주신 따뜻한 나눔의 실천이야말로 효의 가치를 가장 아름답게 실천하는 모습이다. 팀장님의 헌신과 노고에 칭찬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라며, “한효진은 앞으로도 칭찬·감사 릴레이를 통해 효의 가치가 우리 사회 전반에 깊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